생성자(constructor
)를 가진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가 인스턴스(instance)를 생성할 때 상속할 수 있는 프로퍼티(property)와 메소드(method)를 가지고 있는 원형 객체를 참조하는 생성자의 은닉된 속성이다.
만약에 상속받은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가 존재한다면 상속한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 내부 슬롯(internal slot) [[Prototype]]
의 프로퍼티(property)와 메소드(method)를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큐 콘텐츠가 포함된 DocumentFragment
객체를 반환한다.
텍스트 상자 내의 모든 텍스트의 정렬을 나타낸다.
큐(cue) 라인을 나타낸다.
큐(cue)의 정렬을 나타낸다.
라인 내 큐(cue)의 들여쓰기를 나타낸다.
VTTCue.prototype.position
프로퍼티 값의 기준 위치를 나타낸다.
큐(cue)가 속한 VTTRegion
객체를 참조하거나 설정한다.
큐(cue)의 크기를 비디오 크기의 백분율로 나타낸다.
VTTCue.prototype.line
프로퍼티의 값이 라인에 대한 정수인지 아니면 비디오 크기의 백분율인지를 나타낸다.
큐(cue)의 텍스트 내용을 나타낸다.
큐(cue)의 쓰기 방향을 나타낸다.
EventTarget
인터페이스를 상속받는 하위 요소들의 이벤트 리스너(Listener)를 등록한다. Window
객체도 포함된다.
사용자가 생성한 이벤트를 전달한다. 코드에 의한 이벤트 트리거(trigger)에 사용된다.
등록된 이벤트를 제거한다. 이벤트 타입, 등록된 함수, 등록시 제공했던 다양한 옵션과 일치된 경우에 이벤트를 제거한다.